현재 SideBySide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INTU Racing은 단순한 트랙레이싱이 아닌 좀 더 고차원적으로 트랙을 공부하고 연구해서 즐기고자 하는 방향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으며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그 데이터를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차를 탈 수 있도록 서포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드라이버도 공부를 하고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게끔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대상자인 LSJ님은 오랜 기간동안 시뮬레이션을 접하면서 쌓아온 기본이 탄탄하지만 실제 차량 경험이 없습니다.
따라서 시뮬레이션과 현장 교육을 통해 시뮬에서 익혀왔던 드라이빙 감각을 현실의 드라이빙 감각으로 전환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이론 교육을 통해 드라이버가 감으로만 이해했던 부분을 이론적으로 정확히 짚어나가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이론 교육이 끝나고 진행되는 시뮬레이션 교육은 텔레메트리를 통해 주행 데이터를 분석하게 됩니다.
현재 정량적으로 드라이버가 차량을 잘 제어하고 있는지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고 부족한 점이 있다면 그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실전에서 어떠한 성과를 거두게 될지 감히 예측하기는 어렵습니다만, 결과가 기대됩니다.